2015년 1월 21일
Dentalcompare, Convergent Dental의 Solea를 2014년 최고의 치과 신제품을 선정
혁신적인 CO2 치과 레이저는 또한, News site의 “2014년 10대 치과 제품”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NATICK, MA – 2015년 1월 21일 — 민간 치과 장비 기업인 Convergent Dental Inc.는 Solea™가Dentalcompare가 선정한 “2014년 최고의 치과 신제품”으로 선정되었으며, 그리고 “2014년 10대 치과 제품”으로 선정되었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게 발표하였습니다. Dentalcompare의 “10대” 리스트는 치과 기술 기업의 프로필에서의 트래픽을 기초로 합니다. Dentalcompare 웹사이트의 치과 제품에 관한 업계 종사자의 학습을 중요하게 여긴 제품에 대해서만 상을 제공하는 양적 상입니다.
“제품이 카테고리의 제목과 함께 발표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Convergent Dental이 Solea를 선보였을 때, 정확하게 그러하였습니다.”라고 Dentalcompare의 편집자인 Noah Levine은 말하였습니다. “전례가 없는 수준의 경조직 절단 속도, 정확성을 갖고 있으며, 마취 없이도 진료를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CO2 레이저는 다시 한 번 경조직 레이저의 가능성에 광심을 갖게 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무엇이 레이저를 다르게 하는지, 그리고 2014년 Dentalcompare의 가장 인기 있는 신제품으로 선정된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호기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Solea는 경조직, 연조직과 관련해 FDA가 최초로 승인한 CO2 9.3 µm 치과 레이저이며, 실질적으로 마취와 출혈이 없는 진료를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무-마취, 무-출혈 진료는 치과의사의 진료에서 즉각적인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Solea 치과의사는 진료의 95%에서 진료를 마취나 출혈 없이 수행하게 되면서, 시간을 절약하였으며, 그 결과 하루에 더 많은 환자를 진료하게 되고 그리고 수익이 25-40% 증가하였다고 보고하였습니다. 치과의사가 기존의 도구를 사용했을 때, 치과의사는 마취제를 주입하고, 마취 효과가 발생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그리고 환자의 부상 위험이 있어 한 번 진료에서 한 4분면에서만 작업을 수행하여야 했습니다. Solea 종사자들은 한 번의 진료에서 여러 사분면을 대상으로 진료를 수행하고, 같은 날 공동을 충전하고, 이전에는 다른 전문가에게 위탁했던 연조직 절차를 수행하여, 각 진료에서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이러한 요인을 통해 치과의사는 이전과 비교했을 때, 하루에 6차례의 진료를 더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DentalCompar의 독자가 Solea를 2014년 최고의 치과 신제품으로 선정했다는 사실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Convergent Dental CEO, Michael Cataldo는 말하였습니다. “치과 공동체 내에서 Solea의 부상은 치과 레이저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가치와 직접적으로 관계가 있습니다. 저희는 환자의 진료 경험을 크게 개선하고, 치과 의사의 수익을 높였다는 점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Solea는 제품을 선보인 첫 해에 치과 레이저 분야에서 약속을 실현하였으며, 2015년에는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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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vergent Dental, Inc에 관하여
Convergent Dental, Inc는 치과 장비를 취급하는 민간 기술 기업입니다. Convergent Dental, Inc는 Solea®의 개발기업이기도 합니다. Solea®는 FDA가 승인한 최초의 컴퓨터-지원 CO2 레이저로, 경조직, 연조직 그리고 골조직에서 사용됩니다. Solea의 독특한 파형 그리고 컴퓨터 제어를 통해, 치과의사는 마취 없이, 출혈 없이, 봉합선 없이 그리고 통증 없이 절차를 신뢰할 수 있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치과의사의 경우, 무-마취, 무-출혈 절차는 강력한 성장 동력이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시간을 줄여, 더 많은 환자를 유치하고 그리고 환자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convergentdental.com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기업의 Twitter, Facebook, LinkedIn 그리고 Google+를 팔로우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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