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Share Your Solea Success Stories

Solea Stories

Unlike any other piece of dental technology, Solea is something patients want to talk and tweet about. Since the launch, we’ve seen videos and photos from patients across the country, commenting on Solea’s impact on their dental experience. The best part is that people are often sharing on their own accord. Other times, dentists are asking patients to reflect on their experience. In both cases, practices are able to capture genuine, relatable reactions to Solea’s stress-free dentistry.


Fantarella

하나의 Solea가 충분하지 않을 때 : Dr. Fantarella의 전례가 없었던 발전에 관하여

Fantarella

Dr. David Fantarella는 Solea가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었을 때, 5년 동안 에르븀 레이저를 사용하였습니다. 에르븀 레이저와 달리, Solea는 여러 절차를 빠르게 수행할 수 있게 하였음은 물론, 치료 받는 환자의 경험을 크게 개선하였습니다. 오늘날 코네티컷 주, 뉴 헤이븐에 위치한 그의 사미술에서, 그는 매일 사실상 모든 환자를 대상으로 Solea를 사용합니다.


Solea를 활용한 성공적인 소대절제술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치과 시술을 개선

Kotlow CD다양한 지역에서 뉴욕 주, Albany에 위치한 Dr. Lawrence Kotlow의 치과를 방문합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Dr. Lawrence Kotlow의 치과를 방문합니다. 환자들은 새로운 종류의 소대절제술을 위해 그의 치과를 방문하는 것인데, 이는 Solea가 환자의 경험을 개선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라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소대절제술은 파괴적인 수술로, 마취를 필요로 하며, 어린이의 통증에 대해 염려하는 부모에게 심각한 도전이 되기도 합니다. Dr. Kotlow는 Soela의 기술을 사용하여, 영어와 유아 환자를 빠르고, 편안하게 치료할 수 있는 새로운 절차를 개척하였습니다.

Kotlow CD

Solea-Blog-Post-December

훈련과 기술 : 레이저를 치과 활동에 통합시키는 방법

Solea-Blog-Post-December

Solea가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2년 전부터, 저희는 Solea를 사용자의 일상 활동에 완전하게 통합시키기 위해 치과의사 그리고 치과의사의 직원과 업무를 공조하였습니다. 새로운 기술에서, 훈련은 필수적입니다. 훈련은 기술적인 능숙함을 확실히 하는 것은 물론, 직원이 확신을 갖고 그리고 정확하게 환자와 의사를 소통함을 확실히 합니다.


Solea를 통한 환자의 편안함 및 만족도 개선

Solea-November-Blog-Post-Image Solea-November-Blog-Post-Image. 대부분의 사람에게 있어, 치과 시술 이후 얼굴 한 면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는 일은 매우 불편한 일입니다. 그리고 이는 아직 매우 일반적인 사실입니다. 일상적인 절차를 수행한 몇 시간 이후, 노보카인의 잔여 효과는 먹기, 마시기, 심지어는 업무와 같은 기본적인 일을 어렵게 만듭니다. Solea는 매우 개선된 대안을 제공합니다.

Solea-November-Blog-Post-Image

Solea is changing the pediatric dental experience

Solea는 소아 치과 부문을 어떻게 바꾸었는가

Solea is changing the pediatric dental experience

데이터에 따르면, 치과 방문을 두려워하는데 나이는 관계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olea를 사용할 경우, 치과 방문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Solea의 속도와 정밀성은 시간을 절약시키는 것은 물론, 드릴의 불쾌한 부작용과 불편함 없이도 진료를 완료하게 합니다. 간단하게 하자면, Solea는 환자의 경험을 근본적으로 바꾸었습니다.


Solea, 환자가 치과의사를 경험하는 방법을 바꾸다.

Mark Solea Blog Post

대부분의 사람들은 치과의사에 대해 생각한다면, 불안함을 느낍니다. 사람들은 드릴의 소리 그리고 불편한 진동에 대해 기억합니다. FDA가 최초로 승인한 CO2 레이저인 Solea를 통해, 그러한 일은 과거의 경험이 되었습니다. Solea는 치과를 방문하는 미국인 중 거의 1/3이 가진 공포를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Mark Solea Blog Post

Dr. Ron Plotka and Convergent Dental's Solea Laser

현실 구축자(Practice Builder)로서 Solea에 대한 Dr. Ron Plotka의 견해

Dr. Ron Plotka and Convergent Dental's Solea Laser

Dr. Ron Plotka는 45년 넘게 일반 치과 부문에서 활동하였습니다. 2년 전, 그는 Solea를 사용하기 시작하였는데, 이후 그의 진료 활동은 완전히 바뀌게 되었습니다. 다른 치과 레이저와는 달리 Solea는 경조직과 연조직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한, FDA가 승인 CO2 9.3 마이크론 치과 레이저입니다. 실제로, Dr. Plotka는 모든 환자에게 Solea를 사용합니다. Solea는 치과 의사의 업무 흐름을 단순하게 만들어, 효율성을 크게 높입니다.


Solea - Dentistry That Fits Your Life

개인의 삶에 부합하는 치의예e

Solea - Dentistry That Fits Your Life

최근 Gallup Well-being의 보고에 따르면, 미국인의 1/3 이상이 과거 12개월 동안 치과를 방문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단지 치과에 과고 싶지 않아 그렇기도 하지만, 너무나 바쁜 일정으로 인해 치과를 방문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직업, 학교, 가족에 대한 업무로 인해, 치과 진료 그리고 후속 치료의 우선순위가 계속해 낮아지는 상황입니다.


At Solea Dentist Dr. Jerry Wender

치과의사 Dr. Jerry Wender

At Solea Dentist Dr. Jerry Wender

At the Dentist with Solea Dentist Dr. Jerry Wender

Solea가 약속하는 것은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 드릴을 쓰지 않고, 불안감을 발생시키는 마취를 사용하지 않아 환자의 경험을 크게 개선시킵니다. 환자의 진료 경험이 좋아진다는 점 그리고 마취제 사용이 줄어든다는 점은 치과의사에게도 긍정적인 것입니다. 최근부터 Solea를 사용한 치과의사인 Dr. Jerry Wender에게 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길 : Solea, 마취를 과거의 유물로 만들다.

Solea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치과의사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에서 진료를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바늘, 드릴 그리고 드릴을 사용했을 때 발생하는 소음을 없애는 방법으로, Solea를 사용한 환자는 더 이상 치과 진료를 두려워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Solea 치과의사는 경조직, 연조직 진료의 95% 이상을 마취 없이 수행한다고 보고하였습니다. 이전에는 없었던 일입니다.

마취, 출혈이 없는 치과 진료는 효율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진료 당일 공동을 채울 수 있으며, 이전에는 일반 치과의사들이 전문가에게 위탁했던 연조직 절차를 쉽게 수행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치과의사는 생산성의 증가를 그리고 환자는 이전 보다 줄어든 시간에서 통증이 없는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Dr. Mark Mizner Using Solea

치과 레이저 : 환자의 진료 경험에 관하여

Dr. Mark Mizner Using Solea

글 : Dr. Mark Mizner, DMD

간단하게 설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환자의 진료 경험이 개선된 결과 환자와 장기적이고, 이로운 관계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레이저, 특히 경조직 레이저는 소음, 진동 그리고 바늘을 사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환자의 진료 경험을 크게 바꿀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20년 넘게 치과의사로 활동하면서, 그러한 경우를 본 일은 없습니다. 레이저는 느리고, 정밀하지 않으며, 환자는 진료에서 감각 마비를 반드시 겪어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9.3 마이크론 CO2 레이저인 Solea가 시장에 막 출시된 것을 보았습니다. Solea가 다른 것을 알았으며, 그리고 실제로 Solea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 진료를 마취 없이 수행하였으며 그리고 시간을 절약하였습니다. Solea는 진정으로 저희 치과의사들이 원하는 제품이었습니다. 통증이 없으며, 그리고 환자에게 두려움을 주지 않습니다.


Solea와 함께 두려움 없는 치과 진료가 시작

오늘날, 통계에 따르면 치아 건강은 그다지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인 5명 중 한 명은 치과에 대한 공포로 인해 고통을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의 경우, 공포는 극심하고, 그 결과 미국인의 5-8%는 치과의사를 찾지 않는 결과가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 통계에서 보면, 영국인의 25%는 진료 약속 이전에 불안감이 상당한 것으로 나타나기도 하였습니다). 그 결과, 치과 질병은 골칫거리 중 하나게 되었습니다. 조금만 인터넷을 클릭해보면, 상황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National Institute of Health는 이러한 상황에 관한 글을 쓰기도 하였습니다. USA Today 그리고 The Huffington Post 역시 이와 관련된 기사를 다룬 바 있습니다.


MDEA 2014 Gold Solea

Solea MDEA 2014 디자인 상 수상

MDEA 2014 Gold Solea

Solea는 치과 장비, 공급품 카테고리 부문에서 MDEA 디자인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저희는 기술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인지되었다는 점을 기쁘게 생각하며,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는 점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Texas Dental Meeting

저희의 샌-안토니오 팀은 2014년 Texas Dental Association의 제 144차 연례 회기인, 텍사스 회의에서 Solea를 소개하였습니다.

전문가 그리고 학생과의 회의 외에도, 저희는 또한 현장에서 CE 과정인 “Lasers in Dentistry, Come and See the Light(치과 부문에서 레이저, 보라, 빛이 되었도다).”에 참여할 수 있어

Dr. Fantarella teaches a dentist how to get optimal results using Solea.

Dr. Fantarella는 Solea를 사용해 최적의 결과를 취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An intrigued dentist watches as Dr. David Fantarella cuts an extracted tooth with Solea.

Pic3

Yankee Dental Congress의 뒷 이야기

Yankee Dental Congress,동안 100번이 넘는 시연이 거의 연속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Solea는 현장 회기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금요일 of Dr. Bicuspid의 편집주간인 Tony Edwards는 Convergent Dental CEO인 Mike Cataldo를 만났습니다. 이후 Mr. Edwards는 Solea의 사용이자인 Dr. Larry Kotlow의 시연에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Tony 씨는 Solea에 대해 상당히 강한 흥미를 가졌습니다.

Tony Edwards, editor-in-chief of Dr. Bicuspid, gives Solea a try 


Yankee Dental Congress, 첫 번째 일정의 하이라이트

안녕하세요! Yankee Dental Congress의 두 번째 일정이 #124 부스에서 성공적으로 수행되고 있습니다. 어제 저희는 전시장에서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였습니다. 바로 새로운 부스 그리고 높이 치솟고, 복잡한 디스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image

Convergent Dental의 새로운 오버헤드 디스플레이

wpid-wp-1391199608473.jpeg

YDC2014

Convergent Dental의 새해

치과분야의 전문가에게 Solea를 선보이게 될 2014년은 흥미롭고, 그리고 바쁜 한 해가 될 것이라 약속합니다. Convergent Dental 그리고 Solea는 2-3월에만, 보스턴, 시카고, Scottsdale 등에서 열리는 7번의 무역 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이번 주 매사추세츠, 보스턴에서 열리는 Yankee Dental Congress에서 Convergent Dental 팀은 #124 부스에 자리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박람회에 참여하셔서 획기적인 새로운 파형을 경험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치과의사는 Solea를 경험한 이후, 에르븀 레이저나 드릴을 사용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YDC2014


Solea Greater New York Dental Meeting 2013에서 데뷔

지난 주, 저희 팀은 치과의사부터 치과 위생사까지 거의 55,000명에 이르는 치과 전문가가 참여하는 2013 Greater New York Dental Meeting (GNYDM)에서 Solea를 소개하기 위해 뉴욕시에 도착하였습니다. 쇼는 치과 분야의 신제품 특히 새로운 치과 기술의 신제품을 배우고 싶어하는 전 세계의 전문가가 참여합니다.

Solea의 새롭고, 고유한 9.3 μm CO2 파형이 어떻게 환자의 진료 경험 그리고 치과 분야의 활동을 바꾸었는지 치과 전문가들에게 알릴 예정입니다. 저희 부스를 방문한 치과의사를 비롯하여, 보조인원 그리고 치과 제품을 취급하는 벤더들은 Solea에 대해 상당한 호기심을 느꼈으며, 치과 관계자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쇼에서 Solea는 부스를 방문한 전문가의 기대치를 뛰어넘었는데, 부스를 방문한 전문가들에게 다른 치과 레이저를 통해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속도, 정확성을 선보였습니다.

Solea Demo

Convergent Dental Team

Convergent Blog Image

Solea, 환자의 진료 경험을 다르게 만들어

Convergent Blog Image

University of Washington Seattle의 Dental Fears Research Clinic에 따르면, 미국인의 20% 정도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치과 진료를 받길 원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다. 드릴 소리 하나만으로도 환자가 “치과 공포”를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그러한 불안감을 줄일 수 있을까요? 드릴을 사용하지 않고, Solea를 사용하면 됩니다. Solea는 경조직 그리고 연조직 제거와 관련해 FDA가 최초로 승인한 CO2 레이저입니다.

레이저 분야의 최신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Solea는 거의 모든 절차에서 드릴의 사용을 제외시켰습니다. Solea는 빠르고, 정밀하며, 실제로 소음을 발생시키지 않으며, 마취 없이 진료를 수행하게 합니다. 공포심을 없앤 치과 진료가 실현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