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ea, 환자의 진료 경험을 다르게 만들어


Convergent Blog Image

University of Washington Seattle의 Dental Fears Research Clinic에 따르면, 미국인의 20% 정도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치과 진료를 받길 원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다. 드릴 소리 하나만으로도 환자가 “치과 공포”를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그러한 불안감을 줄일 수 있을까요? 드릴을 사용하지 않고, Solea를 사용하면 됩니다. Solea는 경조직 그리고 연조직 제거와 관련해 FDA가 최초로 승인한 CO2 레이저입니다.

레이저 분야의 최신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Solea는 거의 모든 절차에서 드릴의 사용을 제외시켰습니다. Solea는 빠르고, 정밀하며, 실제로 소음을 발생시키지 않으며, 마취 없이 진료를 수행하게 합니다. 공포심을 없앤 치과 진료가 실현된 것입니다.

지난 7월 FDA는 시장에서 유일한 CO2 경조직 레이저인 Solea를 허가하였습니다. Solea의 고유한 9.3 μm 파형을 통하여, 치과의사는 다른 레이저 보다 에나멜을 빠르고, 쉽게 그리고 더 정밀하게 제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나멜의 주된 구성요소인 수산화인회석의 최대 흡수에 부합하기 떄문입니다. Dental Tribune에서 Tufts University School of Dental Medicine, 치과연구소의 협회장인 Dr. Gerard Kugel은 Solea와 관련해 다음과 같은 언급을 하였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Solea의 파형은 에르븀 보다 6배 빠르면서도, 정밀한 진료를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제 경험으로 비추어볼 때, Solea는 부식 된 부분을 제거하는데 있어 치과 분야를 현대화시키고, 그리고 부식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환자들은 치과 활동에서 제공되는 최신 기술을 매우 많이 알고 있으며, 다음 진료를 예약하기 이전 가까운 병원의 서비스를 비교할 것입니다. Solea의 독특한 파형 그리고 컴퓨터 지원 준비(CAP) 시스템은 다른 경조직 레이저보다 제거를 훨씬 빠르게 수행하게 합니다. 무엇 보다 치과의사는 환자에게 “드릴을 사용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하게 된 점이 중요합니다.

Convergent Dental은 올해 치과 분야 최대의 무역 박람회인, 뉴욕 시 Greater New York Dental Meeting에서 Solea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Laser Pavilion, 부스 #4736에 오셔서 Solea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Solea는 업계의 전반에 획기적인 변화를 줄 차세대 레이저입니다.